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던전앤파이터 직업 계급표 및 크로니클 9셋 지원 이벤트

던전앤 파이터가 11주년 이벤트로 크로니클 9부위 셋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8월4일부터 진행을 했으니 시간이 좀 지났네요.

 

집에서 심심해서 쉬는중 네이버 실검에 던전앤 파이터가 1위길래 한번 찾아봤더니 개이득 이벤트 중이군요

 

일단 던전앤파이터 접속만 하면 특수장비를 제외한 방어구,악세사리,무기로 구성된

 

크로니클 9세트를 우편함에서 바로 확인할수 있으며

 

이계 던전을 6번 클리어 하면 특수방비 하나를 추가로 받을수 있다고 하니 핵이득

 

암튼 필자도 5년전 그래플러로 하다가 접었는데 핵이득 이벤트니 신규계정 파서 한개 받아 볼랍니다. ^^

 

 

 

가장 중요한건 던전앤파이터를 안한지 몇년이 지나서 어떤 직업 캐릭터가 좋은지 하나도 몰라서 찾아 봤습니다.

 

그외에 크로니클 9셋 또한 뭘 받아야 될지 몰라서 아래 디스이즈게임닷컴 링크를 퍼옵니다.

 

http://www.thisisgame.com/dnf/nboard/244/?n=63635

 

 

던전앤파이터 8월 직업 계급표 참고

 

 

 

직업계급표 순위를 보니 크루세이더,여넨마스터,타크템플러,카오스,여그래플러 베스트 5 입니다.

 

아~무슨 캐릭으로 하지 고민됩니다. ㅎㅎㅎ

 

날도 더워서 밖에 나가기도 귀찬은데 간만에 던전앤파이터 좀 하면서 집에서 쉬어야 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