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주간 드라마,예능 시청률 순위는?

 다크벤츠 입니다.

한주를 마감하면서 주간 드라마,예능,종합 시청률 순위를 알아 봤습니다.

 

먼저 주간 종합 시청률 순위 입니다.

왕가네 식구들이 1위로 종합 시청률 순위 전체 1위를 차지 했습니다.

왕가네 식구들은 최근 막장 논란으로 시끌벅적 한데요. 그래도 1위 입니다.

우리나라는 막장 드라마가 잼있나봐요?

전 티비를 거의 보질 않아서 내용은 잘 몰라요 ㅋㅋㅋ

 

주간 드라마 시청률 순위 입니다.

드라마 순위도 왕가네 식구들이 1위

1~10위 순위를 보니 kbs가 10위안에 4편의 드라마가 있네요.

언제부터 kbs 파워가 이렇게 높았죠?

 

주간 예능 시청률 순위도 역시 kbs 개그콘서트가 1위 입니다.

개콘은 저도 가끔보는데 잼있어요 ㅋㅋㅋ

2위가 mbc 무한도전

3위가 sbs 놀라운대회스타킹

 

왕가네 식구들 잼있나봐요? 저도 한번 시간날때 봐야겠네요

 

 개콘 너무 잼있죠.

전 김준호 나오는게 잼있더라구요. 김준호 너무 웃겨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