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구글 애드센스 대체 스폰서 애드 모든 블로그에 적용 가능

 아이라이크 스폰서 애드를 아시나요?

이미 많은 블로거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는

높은 수익의 단가에 다양한 광고를 지원하며 가장 선호하는 대표적인 cpc 광고 입니다.

하지만 네이버,다음 같은 가입형 블로그의 경우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지 못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아이라이크 스폰서애드는  

네이버,다음 등 포털사이트의 가입형 블로그와 티스토리,이글루스 등 설치형 블로그에 광고를 노출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결국 모든 블로그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개인 미디어 cpc광고 플랫폼은 블로그,커뮤니티 같은 개인미디어에 게재된 글의 내용과 가장 잘 어울리는 광고를

노출시켜 광고를 클릭하면 광고비를 지급하는 클릭당 과금 방식의 광고 입니다.

 

스폰서 애드의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인터랙티비 관계자는
 "지금까지 개인미디어 CPC 광고 플랫폼들은 포털의 정책에 의해 일부 블로그에는 광고를 노출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면서 "아이라이크 스폰서애드는 기존의 노출방식 외에 HTML방식과 같은 새로운 기술방식을 도입해 국내 모든 블로그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아이라이크 스폰서애드는 블로그 운영자에게 지급하는 광고비 정산기간을 업계 최단 기간인 1개월로 단축하고

정산 가능 금액도 1만원으로 대폭 낮췄습니다.

링크프라이스 같은 경우 2달인데 스폰서애드 한달이라니 좋네요 ^^



 

 

 

 

12월 한달간 아이라이크 스폰서애드에 관련된 글을 포스팅하면 1추첨을 통해 1만원 적립금을 준다고 합니다.

 그외에 12월 자신의 블로그에 스폰서애드 광고를 달면 적립금 2000원

매주 20명에게 스폰서애드 광고를 적용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까지

 

 현재 저의 적립금 내역이에요. 부끄럽네요 ㅎㅎㅎ

 

 

하지만 오늘 아이라이크 스폰서애드 회사인 인터랙티비에서 등기가 왔습니다.

 

엥? 뭐지...

 

 

 

궁금해서 급하게 등기를 뜯었더니...헉~ 영화 예매권 2장 ^^

제가 별로 한것도 없고 걍 블로그에 스폰서 애드 광고 적용만 해놨을 뿐인데

 영화 예매권 2장을 스폰서애드 에서 보내줬어요 ^^

 

 

영화 예매권 한장도 아닌 두장이나 ㅎㅎㅎ

스폰서 애드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폰으로 찍었더니 화질이 영 안 좋네요.

암튼 영화 예매권 기간은 2014년 1.26일 까지 이오니 예매기간은 충분 합니다.

주말에 호빗이나 보러 가야겠네요 ^^